티스토리 뷰


미투 사건의 시초 주인공이였던 조재헌씨의 복귀설이 수면위로 떠오르면서 다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더욱 조재헌씨의 딸 배우 조혜정씨가 다시 SNS를 시작하면서 검색창에 하루종일 오르면서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 냈습니다. 과연 조재헌씨의 복귀설과 배우 조혜정씨의 SNS와 어떤 관계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최율씨가 미투운동으로 배우 조재현씨를 겨냥해 성추행과 성폭행에 대한 사실을 터트리면서 그 동안 조재현씨에게 당했던 피해자들이 용기를 내어 미투 운동에 참여하면서 조재현씨는 모든 방송활동을 접고 은퇴를 선언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 조재현이 공연장 업무를 통해 활동을 재개한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다시 논란이 되었습니다. 조재현이 운영하는 수현재씨어터에서 새로운 연극 B클래스가 공연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보도와는 다르게 조재현씨의 소속사는 복귀는 사실무근이라는 사실을 전달 하였습니다. 조재현씨는 수현재씨어터의 업무에서 이미 손을 뗐으며 6월부로 폐업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조재현씨는 복귀는 생각조차 하지 않고 있다고 소속사는 입장을 전달 했습니다.

 

하지만 더욱 문제가 되었던 것은 조재현의 딸 배우 조혜정씨가 다시 SNS를 시작한 것이 화근이 되었습니다. 조혜정은 인스타그램 다시 시작하면서 오랜만에 근황을 비추며 활동을 재 시작 할 것같은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오랜만의 근황에도 불구하고 비난의 여론은 여전했습니다. 조혜정씨가 다시 SNS에 글을 재개하자 조재현씨와 조혜정씨의 복귀설이 났던 것 이였습니다. 하지만 조혜정씨는 SNS를 현재 삭제한 상태이며 조재현씨의 성추행 폭로 사건으로 모든 활동을 중단 하였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조재현의 일인데 굳이 조혜정에게 비난을 주는 것은 아닌 것 같다라는 반응도 있지만 조재현씨와 조혜정씨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정한 부녀의 모습을 연출하였던 점을 보아 조혜정의 복귀가 쉽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재현씨는 현재 모든 사업을 폐기 처분하고 빌딩을 매각 하는 등 주변을 정리하고 있는 것으로 근황이 파악되고 있습니다. 조재현은 2014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조재현의 아버지가 석유 관련 사업으로 엄청난 부를 축적했다고 이야기 한 적 있습니다. 조재현씨는 중구에 상당이 많은 건물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또한 연예계 빌딩 부자 순의에서 3위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미투 운동으로 건물주가 조재현 이라는 사실로도 이미지 타락과 함께 건물 값이도 변동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조재현씨와 조혜정씨의 복귀설을 사실 무근으로 밝혀졌으며 앞으로도 활동 계획은 없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