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출산과 함께 드라마 미스트리스의 주연으로 활동중인 한가인씨를 검색창에 검색하면 한가인의 혼혈설, 성형설, 그리고 남편인 배우 연정훈씨를 연관 검색어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한가인씨의 혼혈설과 성형설 그리고 남편 연정훈씨의 러브스토리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한가인의 나이는 82년 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한가인은 KBS1TV 골든벨 이라는 프로그램에 고등학생 시절 출연이 계기가 되어 러브콜을 받고 연예계 해성처럼 나타났습니다. 또한 스타덤 등용문인 아시아나 항공의 모델로 활동을 데뷔하여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 했습니다.





한가인은 아름다운 외모 뿐만 아니라 똑똑한 스마트함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한가인씨는 경희대학교 관광경역학을 데뷔 전 본인의 실력으로 진학한 학교입니다. 경희대학교 관광경역학은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학과 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남편인 연정훈과의 만남은 어떻게 시작 되었을까요? 

남편인 배우 연정훈씨와는 드라마로 만나게 되었으며 연정훈씨의 적극적인 대시로 두 사람은 연애를 하였습니다. 연정훈씨는 한가인씨가 사촌동생과 영어로 통화하는 모습에 반했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궁합도 안본다는 4살 차이입니다.

 

연정훈씨와 한가인씨는 2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결혼당시 한가인씨의 나이는 24살 이였기 때문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반인 치고도 결혼이 빠른 나이인데 이제 스타덤에 올라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 여배우 대스타가 결혼을 한다는 것은 매우 충격적인 일이였습니다.



 

한가인씨는 배우 임에도 불구하고 일찍 결혼을 결심한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겠냐는 질문에 인기나 돈도 중요하지만 제 인생을 놓고 멀리 보았을 때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게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했다고 답변하였습니다.

 

한가인씨는 결혼 이후에도 오랜 기간 동안 임신을 하지 않아 한가인 불임설과 연정훈씨와의 불화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딸을 출산 하면서 이런 루머설을 함축시키기도 하였습니다.



 

한가인씨는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갔습니다. 결혼 후 복귀작 이였던 해품 달이 대성공을 이루면서 한가인의 대표작을 만들어 주기도 하였습니다.



 

한가인씨는 오똑한 코와 이국적인 이미지로 혼혈인과 성형에 대해서 많은 오해를 샀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형은 하지 않았으며 혼혈인도 아니라고 합니다.

 

연정훈씨를 대한민국 3대 도둑이라고 할 만큼 한가인씨와 연정훈씨의 결혼은 당시 팬들에게 많은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번 드라마 미스트리스에 복귀하여 활발한 연예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좋은 연기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