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유상무씨가 사랑으로 병을 극복하며 곁을 지켜준 피앙새 김연지 작곡가와 결혼을 한다고 발표하면서 피앙새 김연지 작곡가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직 결혼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제 막 결혼 약속을 하게 되었고 준비를 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 하였습니다.


 



유상무씨는 지난해 유상무씨가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지난해 4월 판정을 받고 수슬을 받았으며 그 해 10월 항암치료 소식을 발표 하였습니다.아직 몸이 다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피앙새 김연지씨를 더 이상 기다리게 할 수가 없어서 결혼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김연지씨는 유상무씨가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하며 힘겨운 시간을 보낼 때 곁에서 응원해 주며 큰 힘이 돼 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지막 항암 치료를 받던 날 유상무씨는 김연지씨와의 열애를 공개하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 까요?

피앙재 김연지 작곡가는 2014년 유상무씨의 디지털 싱글 앨범 작업을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유상무씨의 디저털 싱글 앨범 녹아버린 사랑, 내맘에 쏙, 얼마나, 잘못했어요 등을 공동 작곡 작사 하였습니다.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과 같은 작곡팀이며, 에스진의 내맘에 쏙 이라는 곡의 작사 작곡가로 저작권 협회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유상무씨는 1980년 생으로 올해 39살이며, 피앙새 김연지씨는 1986년 생으로 두 사람은 6살 차이 입니다.

김연지 작곡가는 유상무와 사내 커플 이기도 합니다. 상무 기획'으로 알려진 웹 콘텐츠 제작 업체 서로미디어에서 직원으로 근무, 팬들 사이에서는 '김팀장'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에 김연지 작곡가는 유튜브 채널 '유상무TV'를 통해 유상무와 게임 방송을 함께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유상무씨는 아직 몸이 회복 되지 않았지만, 김연지씨가 옆에 함께 있다면 옆에서 챙길 수 있어 회복도 더욱 빠를 것이고 지금보다 더욱 행복할 수 있을 거라며 이야기 했습니다. 김연지씨는 유상무씨와의 카톡내용을 일부 공개를 하며 애정을 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유상무씨는 개그맨 김지민씨와 과거 4년 오랜 공개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김지민씨는 많은 관심을 받기 전이며, 아직도 방송에서 김지민씨와 유상무씨의 열애가 언급되기도 합니다. 



 

결혼을 발표 하면서 혼전임신등 많은 검색어 들이 뜨고 있지만, 임신은 아닌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아직 유상무씨가 몸이 완전하지 않은 상황에서 좋지 않은 소리 보다는 두 사람의 앞길을 축복해 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유상무씨도 얼른 몸 회복하시고 더욱 좋은 소식으로 TV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다. 이상 AROUND STREET 이엿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