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왕빛나 씨가 결혼11년만에 파경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혀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배우 왕빛나씨와 결혼을 한 프로골퍼 정승우 씨와 어떤 사연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승우 프로는 어떤 사람 일까요?

프로골퍼 남편 정승우 프로는 1998년 골프에 입문해 2003년 세미프로, 2007KPGA에 입단해 활동하고 있는 프로 선수입니다. 단국대학교 스포츠 심리학 박사 과정을 이수 했으며 현재 SBS 골프 방송에서 골프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외모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정승우 프로는 현재 강단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도 있습니다. 정승우씨의 집안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결혼 당시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서초동에 신혼집을 마련한 것 이외에는 어떠한 것도 공개 된 것은 없지만 젊은 나이에 아파트를 마련 할 수 있다는 자체가 어느 정도의 집안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왕빛나씨는 동생 왕윤나 남편인 프로골퍼 김대섭씨 소개로 남편 정승우 선수를 만나게 되었고 첫눈에 반해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왕빛나씨는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던 중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하며 배우로써 어른 나이게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7년 결혼을 하여 2009년 첫 아들을 얻었으며 2015년 둘째 아들을 낳았습니다. 둘째를 놓고나서 약 3년만에 이혼을 발표하여 더욱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이혼의 공식적인 발표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이 있는 만큼 추측성 기사는 삼가 달라고 말했습니다.



 

왕빛나씨는 방송 중이나 인터뷰 중 남편에 애정을 자주 들어냈었습니다. 지난 해에도 남편은 참 가정적인 사람이며 나를 나랑 결혼한 여자느 애들엄마가 아닌 배우 왕빛나로 존중해준다고 애정을 들어냈습니다. 그래서 더욱 안타까운 왕빛나씨 이지만 앞으로 더욱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양육권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보통 이혼 당시 양육권은 엄마에게 주는 것이 대부분 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