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큼발랄 뛰어난 외모에 발랄한 성격, 그리고 출중한 실력으로 IOI 센터미모로 활약하다 현재 JYP에서 앨범 준비 중인 전소미양에서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소미양은 현재 2001년 생으로 올해 나이 18살 입니다. 캐나다 국적으로 혼혈인 입니다. 아빠가 캐나다인 어머니가 한국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소미양의 아버지는 먼저 연예계에 데뷔하여 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여 유명해진 아버지의 이름은 매튜도우마 입니다. 아버지의 나이는 45살 이며, 어머니 나이는 46살로 연상 연하 커플이라고 합니다.

 

전소미양의 아버지 매튜는 독도에 출입한 최초의 외신 기자 였다고 합니다. 처음 한국을 오게 된 계기는 태권도이며, 캐나다에서도 계속 한국이 생각나서 한국을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사진 작가이며, 소미양이 어릴 때부터 사진작가 아버지의 모델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끼가 정말 남다른 것 같습니다.

 


전소미양이 처음 방송에 출연한 것은 트와이스 멤버를 뽑는 식스틴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국적인 외모와 출중한 실력, 그리고 어릴 때부터 모델로 활약하여 카메라 앞에서 보여지는 끼와 재능에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트와이스 최종 멤버로는 발탁되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전소미양은 2006년 프로듀스 101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시 한번 가수에 꿈을 도전하게 됩니다. 전소미양은 IOI멤버중 1위로 발탁되며 IOI센터를 차지하며 가수로 데뷔하게 됩니다. 시즌 초반부터 강력한 인지도로 프로듀스 101이 화제성을 끄는데 큰 역할을 한 소미양이기도 합니다.



 

IOI멤버로 1년동안 가수 활동을 하며 많은 프로그램에서 출연하여 더 많은 팬덤을 확보한 전소미양은 IOI멤버 계약기간이 끝나자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이미 대중들에게 인정받은 전소미양은 트와이스 10번째 멤버로 투입된다는 소문이 무성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트와이스 초창기 멤버 연습생이기도 하였고 이미 실력은 인정받았기 때문에 아무 무리가 없을 거라는 것이였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전소미양은 트와이스 멤버가 아닌 또 다른 JYP 걸 그룹 데뷔를 앞두고 연습생활을 다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소미양은 한 방송에 출연하여 두 번이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 하다 보니 너무 힘이 든다. 다시는 오디션 프로그램에는 출연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습니다. 팬덤이 많은 전소미양이 팬들이 전소미양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텐데요.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