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 배우, 나혼자 산다에서 기안84와 헨리와 함께 얼간이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시언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 배우 이시언 씨의 대배우 수식어는 대기 배우라는 뜻 인거 다들 아시나요? 대기 배우를 줄여서 대배우가 되라는 뜻으로 나혼자 산다 팀이 붙여준 별명이라고 합니다.

 

1982년 생인 이시언씨는 올해 나이 37살로 부산출신 입니다.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지만 대표작이 없는 이시언씨는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시언씨는 6살 차이인 배우 서지승씨와 공개 열애 중에 있습니다. 전현무씨와 한혜진씨의 열애가 보도된 이후 다음 날인 이시언씨의 열애가 보도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선 후배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 된지 약 7개월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언씨는 센스 있는 유머와 의리 있는 성격으로 선 후배 사이와 돈독한 관계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나혼자 산다에 가수 비의 절친으로 출연하여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가수 비씨는 영화로 이시언씨를 만났지만 동갑내기 친구여서 그런지 빠른 시간에 친하게 지내게 되었고,  같은 부산 출신이라 통하는 것이 많다고 합니다.



 

이시언씨는 레트로 메니아 인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 나혼사 산다편에서 레트로 슈퍼카를 중고차로 구입한 내용이 나온다고 합니다. 구입한 차는 90년도 초에 출시된 차로 세련된 외관과 달리, 요즘 보기 힘든 스틱 자동차인데다가 히터 버튼은 사정없이 벗겨져 있어 레트로 마니아다운 이시언씨의 취향을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차량 모델은 방송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시언씨가 지난 해 나혼자 산다 방송에 출연하여 프로그램 덕분에 많은 작품에 출연하면서 분양받은 아파트가 있다고 이야기 하여서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시언씨가 분양 받은 아파트는 상도동에 있는 노빌리티 아파트라고 합니다. 대학교를 졸업한 이후부터 7년간 청약을 넣은 덕분에 주택분양 신청 1순위가 되어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얼간이 매력을 풍기지만, 프로그램을 통해서 의리 있고 따뜻한 면모를 보여준 이시언씨는 현재 영화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알뜰하지만 내 사람에게는 모든 것을 아낌없이 준다는 이시언씨, 앞으로 대기배우 대배우가 아닌 정말 대배우가 되는 그 날까지 좋은 활동 연기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