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으로 저작권료까지 엄청난 수익을 받고 있는 용준형. 용준형씨를 검색하면 구하라씨와 박신혜씨가 연관 검색어로 등장하는 데요. 이 세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져 용준형씨는 비스트 멤버로 데뷔하여 현재는 하이라이트 멤버 입니다. 나이는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을 맞이 하였습니다. 용준형씨는 비스트의 앨범의 다수 곡을 작사, 작곡, 편곡까지 하였으며 드라마 OST도 작사, 작곡 편곡을 하여 놀라운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드라마 OST 중에서는 아이리스2 BLACK PARADISE 가 있으며 양요섭 군의 솔로 앨범인 카페인도 직접 작사, 작곡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비스트 앨범 중 많은 곡들이 용준형씨의 손을 거쳐서 탄생했으며 저작권료가 많을 때는 한 달에 독일 수입차 중고 값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정말 저작권료라는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 주는 것 같습니다.

 


용준형씨는 구하라씨와 공개연애를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1년 열애설이 보도 되었구 용준형 씨와 구하라씨는 공개 연임을 인정 하였습니다. 팬들 사이에는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이였다고 하네요. 2년 공개 열애를 하다 2013년 두 사람은 결별을 하게 됩니다.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서로 너무 바쁘다 보니 소홀해져서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결별 이 후 용준형씨는 힘들지 않다. 생각보다 괜찮다 라는 말을 언급하여 쿨 가이로 등극하였습니다. 구하라씨와는 안부 인사도 묻고 잘 지낸다고 말하여 용준형씨의 성격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용준형씨는 배우 박신혜씨와 연인사이 라는 루머설 생겼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이며, 현재 박신혜씨는 다른 연인과 공개 열애 중이므로 이 루머설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 자연스럽게 밝혀 졌습니다. 박신혜씨가 닥터스 촬영 당시 용준형씨가 촬영현장에 간식차를 보낸 것을 박신혜씨가 인증 사진을 올리면서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 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용준형씨는 최근 10CM와 같이 작업한 소나기라는 곡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소나기 곡 역시 용준형씨가 작사, 작곡, 편곡까지 작업을 모두 혼자 한 곡이라고 합니다. 작사 작곡을 하면 본인의 경험이 반영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공개열애를 한 구하라씨가 자주 언급이 되는데요. 아무쪼록 앞으로 좋은 음반활동과 곡 부탁드립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