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씨가 4월에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박은지씨와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 박은지씨는 2005MBC 기상 캐스터 출신으로 낭랑한 목소리와 뛰어난 외모로 주목 받으며 기상캐스터에서 프리랜서로 전환하게 됩니다. 또한 박은지씨로 인해서 기상캐스터라는 직업이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박은지씨는 올해 나이 만 35세로 남편은 2살 연상의 일반 회사원 이라고 합니다.



박은지씨는 육감적인 건강한 몸매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각종 다이어트, 화장품 CF와 계약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박은지씨는 배우 감우성씨와 가족 관계 인 것으로 유명한데요. 사촌언니 남편이 감우성 씨로 방송에서 스토리를 이야기 하곤 하였습니다. 박은지씨는 3녀 중 장녀로 동생들 역시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 명의 동생은 현재 언니 박은지씨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동생 박은실씨는 YTN 기상 캐스터로 입사하여 현재 YTN 앵커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현재 웨딩마치까지 촬영을 끝난 상태이며, 4월에 비공개로 결혼을 진행 한다고 합니다. 열애기간은 약 1년 정도로 남편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