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기의 신데랄라 라고 불리는 현대가 며느리이자 KBS 전 아나운서 노현정씨와 정대선씨의 러브스토리 부터 현대가 입성까지 모든 것을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현정씨는 1979년 생으로 올해 40로 접어 들었습니다. 노현정씨는 경희대학교 아동거주학과 신문방송학 학사를 전공하였으며 2003KBS 공채 아나운서에 합격하면서 본격적으로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노현정씨는 하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 단아한 이미지와 지성인으로 많은 스타들과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스타 골든벨과 상상플러스 MC를 맡으며 대세 아나운서로 떠올랐습니다.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던 노현정씨는 2006년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결혼을 발표 합니다. 바로 남편은 현대 정몽우 아들 정대선씨 였습니다. 정대선씨는 1977년 생으로 노현정씨와는 두 살 차이이며 현대 현대 비에스앤씨 사장입니다.



 

정대선씨는 노현정씨를 티비에서 보고 한눈에 반했으며 지인을 통하여 노현정씨와의 만남을 주선 하였고 연애 83일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정대선씨 시어머니께서 노현정씨를 반대했지만 정대선씨의 작은 아버지 정몽준 의원이 아나운서가 되려면 정말 힘들다며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현대가는 원래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는 문화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대선씨 시어머니의 반대에도 불구 하고 정대선씨가 미국에서 공부 중이라 방학이 끝나면 돌아가야 했기 때문에 노현정씨를 놓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당시 같은 방송에 출연중이였던 MC들도 초대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 한 후 미국으로 넘어가 2007년 아들을 출산하게 됩니다. 하지만 노현정씨는 출산과 관련하여 원정 출산으로 논란에 휩싸입니다. 2007년 장남의 출산예정일을 두 달 가량 앞두고 미국행을 하였으며, 2009년에는 차남 출산을 앞두고 미국행을 하게 됩니다.



 

또한 20125월 서울 모 외국인학교 입학처장과 거래 후 자녀들이 2개월간 다닌 영어 유치원의 재학증명서를 발급받아 같은 해 6월과 7월에 A씨가 근무하는 외국인 학교에 두 아들을 부정 입학시킨 의혹을 받고 있었으나 검찰이 수사를 시작하자 자녀들을 자퇴시키고 다른 학교로 전학을 시키게 됩니다. 검찰 조사를 받았지만 어떠한 처벌도 받지 않았습니다.

 

또한 정대선씨와 노현정씨 사이의 폭행설과 이혼설이 루머로 돌았지만 근거없는 사실로 확인 되었습니다.

 

현재는 정대선씨 내조를 하면서 현대가 행사에 출연하여 근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재벌가 며느리로 입성하여 신데렐라라 불리는 노현정씨. 앞으로는 정당하지 않은 일은 재벌가 며느리로써 본보기를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