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국의 아이들의 막내로 데뷔하여 현재는 배우로 활약중인 박형식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형식군은 1991년 생으로 올해 29 입니다. 박형식은 제국의 아이돌로 데뷔하여 재벌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관심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박형식군의 집안은 재벌돌은 아니지만 버지가 독일 외제차 B사에서 이사로 근무를 하신다고 합니다.

 


박형식 군은 아직 군대를 다녀 오지 않았지만, MBC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여 막내 아들 이미지를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어내며 이어 SBS 상속자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캐스팅 됩니다. 박형식군은 상속자에서 부잣집 막내아들의 역할을 제 옷 입은 듯 소화해내어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배우로 활약하게 됩니다.

 

그 이후에도 상류사회, 화랑, 힘쎈여자 도봉순등 주연으로 출연을 하며 각종 CF까지 점령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현재 제국의 아이돌은 계약 종료로 활동을 하고 있지 않으며 최근 소속사를 옮겨 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형식군은 평소 친근한 성격과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선, 후배 동료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형식씨는 이번 달 25KBS 2TV 수목 드라마 슈츠에서 배우 장동건씨와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폼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장동건씨와 박형식군의 조화가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형식군은 슈츠에서 천재로 등장하여 직업이 변호사인 만큼 다양한 수트를 입고 나올 예정인데요. 늘씬한 키와 핏으로 인해 박형식 군이 보여줄 패션 스타일에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 슈츠는 미국 드라마 슈츠를 리메이크한 드라마로 장동건,진희경,채정안,고성희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박형식씨는 한번도 연기력 논란이 되었던 적이 없었는데요. 이번에도 좋은 연기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