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성 있는 매력,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세계에서 패션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았으며, 결혼하여 열심히 육아중인 방송인 김나영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나영씨는 방송인으로 여러 프로그램에서 유머 있는 감각과 재미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개그맨 이휘재씨를 좋아한다고 공개적으로 방송에서 이야기 했지만 짝사랑으로 끝나 방송에서 많은 놀림을 받았습니다.

 

김나영씨는 2015년 갑작스러운 결혼을 발표 합니다. 김나영씨의 남편은 10살 연상으로 금융업에 종사하는 사람 이라고 합니다. 김나영씨는 처음에 남편을 만났을 때 나이가 있다 보니 초혼에 대한 의심이 많아 남편이 호적까지 보여 줬다고 합니다.

 


남편은 김나영씨가 미용실에서 나오는 것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 김나영씨와 만나기 위해 수소문을 하다가 김나영씨 지인에게 건너 들었으며 그렇게 인연이 되어 연애를 하다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나영씨는 결혼 발표 당시 남편이 재벌이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김나영씨는 재벌이 아닌 일반인이라고 이야기 했으며 남편의 직업을 아직도 정확하게 모른다고 합니다. 남편이 자세히 설명을 해주었는데 아무리 설명을 들어도 잘 모르겠다고 답답하다고 방송에서 이야기 하여 웃음을 주었습니다.



 

김나영씨는 비공개로 제주도에서 스물 웨딩을 올렸습니다. 가족과 친한 친구들만 모여 경건하게 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대학시절 결혼식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경험이 있는데 당시 결혼식장에 결혼하는 것이 좋지 않구나 라고 느껴 스몰 웨딩을 택했다고 합니다.

 

김나영씨는 결혼을 하여 2016년 첫 아들을 얻었으며 올해 둘째를 임신했으며 6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청담동으로 이사를 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남편의 재력에 대해 더욱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김나영씨도 방송활동을 벌어 들이는 수입이 있으니 남편의 재력으로만 구입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육아로 인하여 방송활동이 활발하지는 않지만, 감각 있는 패션센스로 스타일 프로그램에서 종종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김나영씨. 건강한 출산 하시기 바라며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