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얀 피부와 큰 눈망울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백진희씨와 윤현민씨가 열애 중 인데요. 오늘은 이 두 사람과 배우 전소민씨, 박서준씨가 어떤 관계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KBS에서 방영한 저글라스에서 강다니엘씨와 호흡을 맞춘 백진희씨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 입니다. 현재 배우 윤현민씨와 공개 열애 중인데요. 윤현민씨는 한화 소속 야구선수 출신으로 1985년 생으로 34 입니다. 두 사람은 내 딸 금사월 이라는 드라마에서 만나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 되었습니다.

 


윤현민씨와 백진희씨가 열애가 보도 되고 인정하였을 때 대중들의 시선이 좋지 않았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윤현민씨가 전소민씨와 헤어진 시점과 백진희씨는 만난 시점이 겹친다는 것 때문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현민씨와 백진희씨가 열애를 인정한 것은 2016 3 입니다. 하지만 열애를 인정한 것이 3월 이지 2월달에도 미국 동반여행으로 인한 열애설이 보도 되었습니다. 윤현민씨와 백진희씨는 2월 열애설이 터졌을 당시 열애설을 부인 했지만, SNS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았을 때 동반 여행을 한 것이 거의 확실하다는 의혹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3월 다시 열애설이 보도 되었고 백진희씨와 윤현민 씨는 열애 인정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 할 당시 윤현민씨의 전 연인 이였던 전소민씨는 SNS에 윤현민씨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올려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소민 씨는 윤현민씨와 20151월 동료배우 정경호씨의 소개로 만나 공개 열애를 하다 20161월 결별을 공식 발표 하였습니다.



 


전소민 씨와 결별한 시점과 백진희씨와 열애 사실 인정 사실이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았고 , 전소민씨의 SNS글이 파장이 되면서 추측에 의한 윤현미씨의 바람설 소문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지만 누구도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적은 없으며 연인 사이에 일은 당사자들 끼리만 아는 일이니 아무도 모르는 진실입니다.



백진희씨는 박서준씨와도 열애설이 보도 수 차례 보도 되어 곤혹을 치룬 적이 있지만 박서준씨와는 친한 동료사이라며 부인 하였습니다. 현재 2년째 백진희씨와 윤현민씨는 공개열애를 하고 있으며 윤현민씨는 예능프로그램에 나와서 백진희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아무쪼록 예쁜 사랑 하시길 바라며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